시황분석 진정한 투자의 시작, 코인서치가 답입니다.

유료회원가입하기

11월 2일자, 암호화폐 시황분석 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595회 작성일 21-11-02 23:57

본문

확실히 예전에 비해서 투자집단들이 국내든 해외든 많이 들어와있는 상황입니다.


알트코인들에서 이정도의 수급량이면 이미 분할매도가 자주 이루어져야 하는 상황에 있는데


그만큼 시장이 영특해지고 간사해지고 속된말로 간잽이들이 많이 늘어나졌다고 보여지는 부분입니다.


오랜만에 비트코인이 양봉캔들을 평소보다 길게 만들어준 상황에 있습니다. 이더리움또한 그런 상황에 있다고 여겨집니다.


이더리움은 다시한번 국내차트기준 전고점을 타겟팅하는 위치라고 여겨지고, 비트코인은 아직 좀 멀었지만(환율의 문제) 야금야금 국내차트기준 전고점을 조심스럽게 노리고 있습니다.


김프는 현재 아주 담백한 상황입니다.


프리미엄이 없다고 봐야할 정도인데, 해외는 전고점갱신을 노릴수 있는 위치라고 분석되지만 국내는 그렇게 분석되지 않습니다.


일단 해외차트에서 전고점까지 어떻게 움직임을 만들어 나갈지를 지켜봐야 할것으로 보여집니다.


FOMC 회의록 발표를 기다려야 하지만, 현재 시황문자를 드리고있는 지금 시점에서 미국의 기술주 위주의 움직임이 나쁘지않다고 보여지고 있습니다.


아직까진 나쁘지않은 방향으로 진행될 여지가 있다고 분석이 되고있는 상황이고, 그런 상황을 보면서 방금 추천종목발송을 드렸습니다.


자 어제도 말씀드렸듯이, 아직 축배를 들때 아닙니다.


Calm Down 하면서 매매하는걸 추천드립니다.


전체시드에서 현금비중 20% 추천드립니다. 이럴때 비상시드 축적하면서 매매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비록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이 그런 용도로 매수한거긴 하지만, 걔네들도 올라갈 여력은 있어야합니다.


그래서 위와같이 추천드립니다.


이상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