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황분석 진정한 투자의 시작, 코인서치가 답입니다.

유료회원가입하기

11월1일자, 암호화폐 시황분석 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579회 작성일 21-11-01 19:46

본문

11월에 김차장 입니다.

10월이 마감을 하였습니다.

강조드렸던 CME의 중요성, 미결제 약정금액이 롤오버 되면서 적당한 선에서 주봉과 월봉이 마감되었습니다.
현재 차트 상에서 보면, 60K를 단단한 저항구간으로 만들려고 하는 움직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렇게 60K를 기준으로 횡보하면서 구간을 지속적으로 단단하게 만들어준다면, 비트코인의 신고가갱신을 위한 바탕이 됨과 동시에
알트코인들로의 순환매도 기대해 볼 수있고, 외부로 부터의 신규자금 유입까지 기대해 볼 수 있게 될것이라 분석하고 있습니다.

주봉관점에서도 월봉관점에서도 일전에 지금 상황에선 횡보성 움직임이 나오면 좋을것 같다고 언급드린적이 있는데, 하늘은 우리편인지 그렇게 나와주고 있습니다.

비트코인 , USDT 도미넌스도 가르키는 방향에서의 해석도 비관적인 상황은 아닙니다.

다만, 이렇게 갑자기 종목들이 급등을 할 때에는, 한번쯤은 의심을 해보면서 대응을 해야 합니다.

그래서 미리 걸어두는 지정가 매도의 중요성이 여기에 있고, 3차이후 분할매도도 제가 추천드리는 가격이 이런걸 염두에 두고 말씀드리는점 꼭 매매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CME시장은 새벽에 11월물 오픈을 하였고, 현재는 현물시세와의 갭을 줄여야 하기에 (아직 CME 프리미엄은 있습니다) CME지수는 하방을 나타내고 있는 상황이라, 현물차트가 반응이 쉽게 나오긴 힘든 구조라고 분석이 됩니다.
이런상황에서는 예상하지 못한 비트코인의 현물차트의 하방에 따른 전체 알트코인시총이 영향을 받아, 순간적으로 하방을 볼 수있는 확율이 존재하기에, 회원님들께서 기억하실껀 두가지 라고 생각합니다.
1. 급락(패닉셀)에서 흔들리며 매도하지 않아야 한다.
2. 안전한 접근인 1,2차 지정가 매도를 적극 활용하자.

11월 착실하게 준비해서 회원님들 모두 웃을수 있는 연말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