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황분석 진정한 투자의 시작, 코인서치가 답입니다.

유료회원가입하기

11월 23일자, 암호화폐 시황분석 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690회 작성일 21-11-23 13:09

본문

정말 쌀쌀해졌군요. 곧있으면 폭설온다고 할수도 있을만한 추위가 다가왔네요. 항상 건강부터 챙기면서 투자합시다.


전날 국내 비트코인시세는 약 3%의 하락을 보여주었고 현재 국내는 미온적으로 움직이고 있습니다.


전날 해외 비트코인시세는 약 4%의 하락을 보여주었고 현재 해외는 상승율이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상승율이 나오면서 6%를 오르내렸던 김프는 현재 4%초반대로 줄어든 상황.


비트코인의 무빙이 잦은 상황에서 김프가 줄지 않으면 소극적으로 행동해야 할 필요성이 있습니다.


위 상황만 가지고 정리를 해본다면, 파월연준의장의 재임승으로 인한 주식시장의 기대감으로 인하여 상방을 보여준 후, 하방을 만들어준 상황입니다.


나스닥 시장 마감전 부터 커플링이 이루어졌고 그 전엔 약간의 디커플링적 움직임 이고, 이렇게 움직이는데 김프는 줄어들은 상황에 있습니다.


위의 작은 결론들을 정리하여 볼때, 현재 시장은 이전보다 조금 소극적일 필요는 있지만, 도망칠 상황은 아니라는 관점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소극적으로 행동하는 길은 분할매도로 이루어진 수익실현금에서 일부만 재투자를 하는걸 고려하는 방향이 소극적인 대응 이라고 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사람의 성향에 따라서 재투자를 하실수도 안하실수도 있습니다.


다만, 재투자를 크게 하시는 분들의 경우엔 소극적으로(수익실현금의 일부만 대투자)의 루트도 한번 고려해 보심이 어떨까 합니다.


아직까지 상방의 가능성은 닫혀있진 않습니다.


그렇기에 현재의 관점에서 도망치는 선택이 아닌, 홀딩의 관점을 추천드리고 소극적인 행동을 추천드린 부분입니다.


이상입니다.


맛있는 점심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저도 밥먹으러 가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