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황분석 진정한 투자의 시작, 코인서치가 답입니다.

유료회원가입하기

11월19일자, 암호화폐 시황분석 입니다. (오전)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530회 작성일 21-11-19 21:18

본문

현재 비트코인 김프가 5%


해외에서 주도한 하방력 입니다.


일단 지금 상황은 이러하다고 보고있습니다.

1. 비트코인의 소프트포크에 대한 기대감이 있었으나 시장에 별다른 변화가 없자 나오는 실망매물

2. 바이낸스에서 시작된 것으로 추정되는 하방음직임. 수성은 하려고 하였으나 하지못했던 상황

3. 가격을 내리고자 하였으나, 내리지 못하니 비트코인 몇개를 이동시켜 시장 컨트롤 하려는 움직임


여기서 주목할 점 한가지

제가 종목 추천을 드리면서 아래로 매집하시는걸 추천드리면서 +값보다 -값이 높은걸 확인하셨을껍니다.


이말인 즉, 조금 흔들린다면 알트코인들은 살짝 빠지면서 횡보를 보여주거나 빠지고 반등을 해줄수 있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지금 현재 비트코인은 하방을 맞았습니다.

최근3~4일동안 움직임을 보면 항상 그 시간에 최근 하방을 만들고 있습니다.

지금은 조금 다른 움직임을 보이고있긴한데, 두려움을 느끼기 보다는 여전히 긴장을 하고 바라봐야 하는 시기라고 생각합니다.


조정에는 하락을 위한 조정 움직임이 있고, 상승을 위한 조정 움직임이 있습니다.

현재의 이 움직임은 상승을 위한 조정 움직임 이라고 해석하고 있습니다.

하락을 위한 조정이라면 버티는 액션만 취했지, 버티고있지 않습니다.


근데 지금은, 버티고 있습니다.


한편으로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런 상황에서 메이져 알트코인 (비트코인캐시, 이더리움, 리플) 한번 매수 해볼 시기가 아닐까 라고 생각됩니다.

메이져 알트코인 혹은 비트코인 못샀다고 아쉬워 하는 분들이 많으셨습니다.

그럼 지금 분할로 매수할 수 있는 타이밍이 왔는데, 매수를 고려해 보셔도 나쁘지않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지금 상황의 움직임을 보면, 악재를 억지로 억지로 만드는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억지로 악재를 만들어서 하방을 만들어주는 움직임....전형적인 고래들의 매매 스타일 입니다.

알려지지 않은 악재로 억지로 스토리를 만들어서 하방을 주고 자기들은 매수를 한다.


온체인지표상에서는 3번째로 많은 비트코인은 가진 지갑주소에서 비트코인의 수량이 3000개를 매수했다는 소식또한 있습니다.

그들도 아래로 매집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주 고비를 잘 넘겨야 합니다.


아직 비트코인은 장기이평선은 괜찮다고 보고있습니다. 중단기 이평선이 조금 애매한 상황인데, 

제 관점은 아직은 지켜볼 가치가 있고, 홓딩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메이져알트코인

고민을 좀더 해보고 위치를 좀더 보면서 추천여부 결정 하겠습니다.


이상입니다. 시장은 혼란스럽지만, 점심은 꼭 맛있게 드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